top of page

[성격]

-늘 방긋방긋 웃고 있는 외면대로 상냥하고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.옆 나라의 황희 정승(ex. 그래, 네 말이 옳아. 아, OO 의견도 옳다고 생각해~)같은 면이 있다.한 쪽에 치우치는 면 없이 모든 이에게 공정하고 다정한 태도로 접한다. 희로애락 중 희喜락樂의 표현이 강한 대신 로怒애哀의 표현이 드문 편.화를 내는 걸 본 사람은 손에 꼽으며 우는 얼굴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을 정도이다.100퍼센트의 확률로 화낼 때는 누군가 본인의 목걸이에 손대려고 할 때, 자기 대신 누군가 다쳤을 때. 그 외에는 갑자기 뺨을 맞더라도 웃으며 넘길 정도로 웬만한 일에는 잘 화를 내지 않는다.속으로 쌓아두는 것이 아닌 정말로 화가 나거나 울 정도로 슬프지 않은 것.

 

- 케세라세라Que será, será를 인생의 모토로 삼고 있다. 본인이 받아들이는 의미는 주로 알려진 '될 대로 되라'가 아닌 '뭐가 되든 될 것이다'의 의미.그 정도로 무한 긍정 주의자. 무슨 일이든 좋은 쪽으로 해석해서 받아들인다.

- 마이 페이스적 성향이 강해서 상대방의 행동에 동요하는 일이 드물다. 상대방의 페이스에 휘말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갈 수 있는 고잉 마이 웨이 타입.바빠도 서두르는 일 없이 항상 느긋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인다.빠르지만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는 지름길보다는 오래 걸릴 지라도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먼 길을 선호한다고. 실제로 지각을 앞둔 상황에서 다른 애들이 다 뛰어갈 때 혼자서 주변 경치를 감상하면서 걸어왔다고 한다...

 

- 탐구심이라는 이름의 호기심이 많아서 무슨 일이든 솔선수범해서 뛰어들고는 한다. 딱 보기에 수상해 보이는 것이라도 상관치 않는다. 물론 다칠 것이 확정된 위험한 일은 예외로 어디까지나 자기 선에서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 정도의 선까지만. 의외로 자기 몸을 소중히 여긴다...

 

- 솔직하고 꾸밈이 없다. 생각하는 걸 그대로 상대방에게 전하는 타입.보통 말하기 부끄럽거나 다소 오그라들만한(..) 말도 아무렇지 않게 한다.

 

 

[특이사항]

- 이벤트를 비롯해 즐거운 일을 매우 좋아한다. 시험도 이벤트에 포함된다고 생각해 열심히 하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교과는 평균 이상의 수준.다만 손재주를 필요로 하는 과목에는 맥을 못 춘다. 그 중에서도 가정, 미술을 제일 못 한다고. 초상화를 그리면 추상화가 되고 팬 케이크를 만들면 문제는 본인에게 못 한다는 자각이 없다.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하는 것은 그저 취향이 맞지 않아서라고 생각하고 있다...운동 신경은 꽤 좋은 편. 시골에서 뛰어 놀며 자랐기에 몸이 튼튼하고 체력이 좋다. 특기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나무를 잘 탄다.

 

-닫혀진 어둡고 좁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다. 한 쪽 만이면 상관 없지만 양쪽 조건이 갖춰지면 무리. 패닉을 일으킨다. 밤에 방에서 잘 때도 항상 불을 켜고 잔다. 종종 방이 아닌 밖에서 자려다가 종종 걸리기도 하는데 이 건 학원에 오기 전부터 있었던 습관 같은 것이라고 한다. 그 외에도 오른쪽 어깨를 만지작거리는 습관이 있다.

 

- 상당히 검소하다.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보면 새 것을 찾기가 힘들다. 무언가를 사기 위해 센트럴 타운에 방문하는 일이 거의 없다. 단순한 아이쇼핑이나 친구들을 따라서는 종종 가곤 함. 그 외의 취미는 체험하기, 산책.

 

- 앨리스 학원에 오게 된 건 꽤 늦은 시기인 11살 때. 크게 눈에 띄지 않는 앨리스인데다 위험할 일이 없는 평화로운 일본 시골 마을에서 자랐기에 앨리스를 자각하는 것이 좀 늦었다고 한다. 들어 오는 건 늦었지만 특유의 긍정적이고 상냥한 성격으로 금방 학원에 적응했다.모든 행사에 빠지는 일 없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도 빠른 적응에 한 몫 했다.

 

- 앨리스 사용 시 나타나는 색의 의미는 빨강은 절대적인 위험, 초록은 완전한 안전, 노랑은 위험하나 돌파할 방법이 있는 불완전한 위험. 물론 그 방법은 알 수 없다.정도에 따라 색의 채도가 달리 나타나며 다우징의 형태로 만든 수정 목걸이를 매개로 이용하고 있다. 그 외의 매개를 이용하려 하면 제대로 앨리스를 사용하지 못한다. 본인의 능력 개발에 꽤 소극적인 편인 것과 더불어 대부분의 성적은 우수한 편임에도 별 등급이 더블인 이유. 앨리스를 쓰지 않았을 때는 무색. 거리가 가까워지면 수정이 점점 그에 걸맞는 색으로 변한다.

 

- 매개로 쓰고 있는 수정 목걸이를 매우 소중히 여긴다. 항상 몸에서 떼놓지 않고 착용하고 다닌다. 평상시에는 교복 안 쪽에 착용하고 있으며 앨리스를 사용할 때만 밖으로 드러낸다. 보통 다우징은 손에 들고 사용하지만 잠시라도 몸에서 떼어놓고 싶지 않은 마음에 목걸이 줄을 일반 목걸이 줄의 약 세 배 정도 긴 줄로 사용하고 있다. 평소에는 두 세 번 더 둘러 짧게 착용하다가 사용 시 적당히 풀어서 그대로 중간 부분을 잡고 사용하는 식.

 

- 1인칭은 나私. 상대방을 부를 때 이름에서 따온 애칭으로 부른다.상대방의 이름이 아즈미면 아즈밍 이런 식. 연하면 애칭에 ~쨩이나 ~군을 덧붙인다.선배, 선생에게도 마찬가지. 애칭 플러스 선배, 선생님. 멋대로 애칭으로 부르기는 하지만 연상에게는 제대로 존댓말을 사용한다. 물론 동갑, 연하에게는 반말.

 

 

[소지품]

강화 앨리스가 걸린 다우징 형 목걸이, 낡은 분홍색 털 담요, 일기장

 

 

[선관]

X

지름길로 가는 건 빨라서 좋지만

돌아서 가는 길은

더 오래 함께 있을 수 있어

Kishinobe Maron

키시노베 마론/岸乃部 栗

 

성별: 여

나이: 14

키/몸무게: 146cm / 평균

생일: 2월 14일 생

혈액형: O형

 

계급: 별 더블

:특별능력반

앨리스: 신호등 앨리스

본인의 일정 거리 내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의 위험성을 판별해 빨, 노, 초의 색으로 알려주는 앨리스.

bottom of page